학생증발급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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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준수사항
    • ① 입학절차를 완료한 직후 학생증을 발급 받아 졸업시까지 사용한다.
    • ② 학생증을 발급받으려면 발급신청서에 부착할 사진1매(3×4)를 입학 직후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야 한다.
    • ③ 학생증은 항상 소지하여야 하며 시험, 수강, 도서관 출입 및 도서대출, 교직원의 제시 요구가 있을 때는 반드시 응하여야 한다.
    • ④ 학생증은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으며, 본 대학 학생임을 증명하는 경우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다.(신분증으로 사용할수 없음)
    • ⑤ 졸업, 휴학, 제적 등으로 학적변동이 있을 때는 학생증을 학과 또는 학생복지팀에 반드시 반납하여야 한다.

  • 신규발급
    • ① 신입생 학생증 발급은 학과, 반별로 학생증발급신청서식에 사진을 첨부하여 매년 3월 20일까지 후생복지팀에 제출하여야 한다.
    • ② 발급된 학생증은 학과 및 학생복지팀에서 학과단위로 교부 받음.

  • 재발급
    • ① 학생증을 분실 또는 훼손하였을 때와 복학생(재입학 허가 후)은 학생증 재발급 신청서를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
          재발급받아야 한다.
    • ② 학생증 재발급은 수시로 신청하여 재발급받을 수 있으며, 소정의 수수료를 납부하여야 한다.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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