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 현장실습학기제 운영 규정 제5조(교육시간 배정 및 운영)
2. 상기 관련하여 2024학년도 동계 현장(임상)실습 사전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교육명 : 2024학년도 동계 현장(임상)실습 사전교육
나. 실시방법
구분
|
공통교육(온라인)
|
안전 교육(대면)
|
기타
|
대상
|
보건의료행정과(16명), 응급구조과(10명), 물리치료과(25명),
안경광학과(16명), 치위생과(29명), 사회복지과(20명), 실버사회복지과(40명)
|
※ 해당 학과는
학생들이 반드시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
일자
|
2024.11.11.(월).~2024.11.29.(금)
학과별 공강시간에 맞춰
온라인 강의 시청
|
2024.11.29.(금) 10:00
|
장소
|
현장실습온라인시스템(pla.ca.ac.kr)→커뮤니티→자료실→2024학년도 하계 사전교육(공통)
|
건강복지관 3층 세미나실4
|
주제
|
인성교육, 직장 내 예절교육,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인권교육
|
안전교육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수 있음
다. 출결 확인
- 학과별 출석 확인
- 출결확인 증빙자료(출석부 및 사진) 제출
※ 출결 확인시 학과명, 학번, 이름 출결 양식 내 반드시 포함
- 공통교육: 네이버 폼 등 출석확인 양식 마련하여 출석 체크(자체적 출결 확인)
- 안전교육: 안전교육 당일 센터 양식으로 출석 확인
라. 설문조사 실시: 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www.pla.ca.ac.kr) 사전(센터) 설문조사 실시
(설문조사까지 완료해야 출석으로 인정)
마. 학과별 사전전공 직무교육 결과보고서 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제출
바. 결과제출: ~2024.12.5.(목)까지
문의처 : 현장실습지원센터 김서희(내선 7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