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대학교,‘Well-Aging 케어 새내기 학교적응프로그램’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청암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성홍)는 1월 20일(월) 17시 청암관 1층 이노베이션룸에서 ‘Well-Aging 케어 새내기 학교적응프로그램 수기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Well-Aging 케어 새내기 학교적응프로그램은 전문대학 혁신사업의 일환으로 새로운 대학 생활에 적응해야 하는 신입생들에게 전공 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소속감을 강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성홍 총장직무대행, 김희아 교무처장, 김성택 입학학생처장, 박선희 사무처장 그리고 공모전 당선자 등 총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동산자산관리과 양영애 학생을 포함한 9명의 학생이 수기공모전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
공모전에서 수상한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학우들과의 교류가 강화되고, 전공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다 전하며 이런 프로그램이 더 확대되어 후배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성홍 총장직무대행은 “신입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하고, 만학도 학생들이 프로그램 참여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과를 공유해 준 것이 매우 의미있다고 생각된다” 고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