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생동아리 등록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신청받고자 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기간 :공고일~2024.03.22.(금)17시까지
나. 등록장소 : 청암관1층 입학학생처
다. 등록방법 : 각 동아리별 신청서류 작성 입학학생처 방문제출
라. 학생동아리 등록 신청 안내
-신청기한 안에 제출하지 못한 단체는 동아리로 인정받지 못합니다.
구분 |
내용 |
동아리 등록 구비서류
및 제출 방법 |
신청 분야 : 학생동아리 |
신청 서류
- 등록신청서 1부.
- 회원명부 1부.
- 연간활동 계획서 1부.
-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1부.
- 서약서 1부.
-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부.
- 전년도(2023) 활동 보고서 1부.(신규동아리일 경우 미제출)
- 전년도(2023) 활동 내용 1부.(신규동아리일 경우 미제출)
- 전년도(2023) 활동 참석회원 명부 1부.(신규동아리 경우 미제출)
- 전년도(2023) 활동사진 1부.(신규동아리 경우 미제출) |
◽ 제출 방법 : 청암관 1층 입학학생처 방문 접수
◽ 전년도 활동한 동아리도 매년 등록 신청하여야 함. |
동아리 구성요건 및
유의 사항 |
◽ 회원수는 15인 이상
◽ 최소 3개 이상의 학과 재학생으로 구성
◽ 단 동아리의 특성상 구성요건에 미비할 경우는 지도교수의 사유서를 첨부하여 신청 |
선정 방법 |
◽ 심사기준 : 동아리 운영 목적의 타당성, 활동목표의 적절성, 현장 적용 가능성 등
◽ 심사위원 : 학생생활운영위원회의 심사를 받아 학생생활위원장이 승인 |
실 배정 |
◽등록 우선순위에 의거 동아리실 배정
◽ 현재 보유 중인 동아리실 보다 신청 동아리 팀이 많을 경우 일부 동아리실을
배정받지 못할 수 있음 |
마. 문의 : 입학학생처 학생복지팀 061)740-7122
붙임 : 1. 학생동아리 등록 신청 서식 각 1부.
2. 동아리 활동 규정 1부. 끝.